분당 종합 학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쉬리히 조회 2회 작성일 2021-06-18 07:36:45 댓글 0

본문

대형재수학원의 악덕 상술 알려드릴게요ㅣ속지마세요 #14

안녕하세요 보현입니다!
많은 분께서 여쭤보셨던 재수종합학원 거르는 법 알려드립니당
#재수 #재수학원 #수능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b0bb0bb0/
팔로 많이 해주세요 ♥
김슈 : 신촌 메가다니신분들 어떠셨나요ㅠ너무 걱정이 많아졌어요...
jjomi쪼미 : 완전공감..전 재수 초반부터 느꼈어요. 강사들도 쓸데없는 얘기많이 하고 쓸데없는거 가르치는데 시간 치우치는 느낌? 듣기싫은 논술까지..그래서 7월에 거르고 독재가서 듣고싶은 강사님들 인강 싹다 듣고 혼자 철저히 관리하니 대학 성공✨
이렇게 생각만하다가 영상보니 독재가 답인거 같네요..
김예진 : 반수를 하려고하는데요 6월까지 알바+학교 다니면서 슬슬공부하다가 6월부터 독재학원, 9월부터 강대재종다니는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9모이후로 흐트러지기쉽고 재종파이널에 자료를 많이 준다고해서...
t : 저는학부모인데요, .작년 고3때 혼자 인강듣고공부하다 실패해서
재종에 들어갔는데
학원수업외에 또 인강을 듣는것에대해 어떻게생각하세요?
leanna lee : 청솔은 밥 맛있어요ㅋㅋ 6000원인가 할텐데 존나맛있음

재수학원의 하루는 어떨까? | 입시덕후

*본 영상에는 '강안교육' PPL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재수학원 다니면 ㄹㅇ공부만 한다던데 진짜일까?
ㅇㅇ 진짜 공부만 하더라

아 그리고 "하루 한과목 특허받은 당일깨기 학습법"
이거 뭔 소린지 궁금하면 여기 가보셈
http://www.kanganedu.net


#수능 #개망 #재수 #재수생 #2020수능 #재수학원 #하루 #대학수학능력시험 #교육부 #평가원 #연구

입시덕후의 시니컬한 줄세우기 채널 [입시덕-후]

!유니브의 다른 채널들

연고티비 : http://bit.ly/yonkotv
입시덕후 : http://bit.ly/Ipsiduck
고등개미 : https://bit.ly/Go_Ant
유니브클래스 : http://bit.ly/Younivclass
입시덕후 팬카페_유니버씨티 : http://bit.ly/cafe_ipsiduckhoo

!입시덕후에게 협업/광고/제휴 문의
- contact@youniv.video─

ⓒ YOUNIV.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유니브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남궁빈체사레아 : 저도 재종 다녔는데 학원 밥 진짜 맛없었어요ㅠㅠㅠㅠ도시락 주는거였는데 학원 원장님 아는사람 도시락회사에서 오는거였는데 진짜 핵노맛...ㅠ바꿔달라 아무리 요청해도 원장님 지인이라 안바꿔주고...매점이 낙이었습니다... 거기다 그 학원은 자습실을 독서실 인가받아서 11시에 하원...학원버스로 등하원하니 그냥 학원에서 살았다는....
구독 안하면ᄋ : 제 유튜브에 구독을 하면 행운이오고 짝사랑을하고 있으면 이루워집니다 동시에 오늘하루 길가다 땅에 만원을 주울수있어요 !
Joseph Gen : [공부도 중요하고 시험도 중요하지만 대학을 선택하는 것은 더더욱 중요하다]
정부의 정책과 세간의 여론에 의하면:
*지거국 = 지방의 거지같은 국립대들.
*지잡대 = 지방의 잡동사니 대학들.
*지거국 = 지잡대. 전혀다를게 없다!
한번 "지잡대"는 영원한 "지잡대"라는 말이 나돌 정도다.
작년에 부산대 합격자 75%가 입학을 하지않고 수도권으로 향했다. 지난 3년간 경북대 재학생 5,000 여명이 자퇴를 하고 수도권 대학으로 편입했다. 안됐게도 이러한 지방대 기피현상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저출산 학령인구 급감, 부산 대구 광주등 지방소멸로 인해 서울대 및 서울시립대를 비롯한 모든 국공립대학들은 전면 통폐합으로 이름조차 없어질 대학들이 됐다! 재학중 또는 졸업후 학교가 없어지면 모든 노력이 허사로 돌아간다! 이름도 없고 존재도 없어진 대학을 졸업했다고 하면 누가 인정을 하겠는가?
이런걸 보면 최상위권 지거국이나 지잡대 보다는 수도권 하위대학을 졸업하는 것이 훨씬 인지도가 높을뿐 아니라 안전하고 전망도 밝다! 왜냐하면 수도권 대학들은 대부분 견고한 재정과 교육시장의 인프라가 이미 구축되어 있어 통폐합이 될 가능성이 없기 때문이다. 또한 의료, 법률, 언론, 예술, 스포츠, 교육, 학문연구, 문화, 경제, 군사, 기술, 취업 및 창업기회등등 모든 분야가 수도권으로 집약 되어있어 수도권 대학 졸업을 하면 수도권에서 할수있는 일이 많다는 것이 또하나의 이유다. 지방도시의 인프라가 무너지고 있는 반면에 수도권 기존의 인프라는 견고하며 오히려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더구나 정부의 사립대학 평준화 정책으로 미루어 볼때 수도권에 있는 대학이라면 어느 대학이든 괜찮다고 한다.
남의 눈치볼것도 없고 물어볼것도 없다! 상황을 보고 생각을 해보면 알 일이다!
대학엘 가려면 무조건 수도권으로 가야 학맥, 인맥이 형성되고 졸업과 동시에 자연스레 기회가 주어지며 스스로 나아갈 길이 보인다!
진실 : 저기에 나온 강안교육 다니고
온몸이 망가졌습니다.
저기 가지마세요. 강대 가세요
저기 책 엉망입니다.
매주 수정안이 나올 정도로
Lll : 시대인재가 좀 다른 재종반이랑 채제가 달라서 다른 재종반은 잘 모르겠는데 말못하는거 빼곤 저는 시대재종다니면서가 고3때보다 편했던기억이.....
자습 시간 많고 좌석 개편하고 내신 준비 안해도 되서 ㅋㅋ

서울대생이 말하는 피해야 할 3가지 학원 유형

학원에서 왜 그렇게 말하는지 생각해 보셨나요?

학원은 좋은 학습의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학원이 다 그런것은 아닙니다.
어쩌면 지금 그 학원은 아이를 망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 TIME STAMP]
00:00 인트로
00:40 학원 상담시에 주의해야 할 것
01:46 피해야 할 학원 유형 첫 번째
03:52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학원 유형
04:58 피해야 할 학원 유형 두 번째
06:22 피해야 할 학원 유형 세 번째
07:07 학원 상담 때 이런 소리를 하는 이유
08:09 올바른 선행, 올바른 학원

[조작가의 스몰빅클래스]
이런 학원은 꼭 피하세요

------------------------------------------------------------------------------------

내일을 위한 작지만 큰 걸음, 스몰빅클래스
#자녀교육 #초등학원 #자기주도학습

✏️ 스몰빅클래스 구독하기 https://bit.ly/325Z98o
✏️ 조작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nsight_cho/
✏️ 문의메일 smallbigclass@naver.com
봄이 : 수학학원은 소형학원이 질문하기도 더 편한것 같은데 영어학원은 대형학원밖에 ㅇ안다녀봐서 그런지 영어는 대형학원 시스템도 나름 맘에듦
이청월 : 영어는 선행이 없지 않나..? 소형이고 영어학원인데 선행인지는 모르겠네
유즈 : 우리 학원쌤은 그냥 애들 인권이고 뭐고 그냥 소리 지르고 욕하고 때림 ㅅㅂ
마중물독서논술 : 제말이요. 조작가님~, 제가 하려는 말씀을 제대로 해 주십니다. 맞아요. 학원은 교육 기관이고 아이의 인생이 달린 일이니까 학원도 좀 더 책임감이 있어야겠지요.내 아이에게 맞는 학원을 알아보는 부모님의 안목이 중요하지요.
전호연 : 자 여기서 첫번째 말하신거 부터 부모님들이 단추를 잘못낌

... 

#분당 종합 학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44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nag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